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타벅스 케이크

5분거리에 스벅이 있어서 디저트 귀신은 디저트를 종종 사다 먹는다.
얼마 전까지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를 즐겨먹었는데

https://je-brille.tistory.com/m/17

커피빈 스파클링 매화자스민 자몽,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어제 마신 커피빈 스파클링 매화자스민 자몽 오우 내스타일이다 내가 쓰던 향수의 향이 느껴진다😌 ㅎㅎ 첨에 밑에 많이 가라앉아있으니까 격렬하게 쉐킷쉐쉐킷하다가 바닥에 떨궈버린 애플

je-brille.tistory.com



새로운 강적이 나타났다 ㅋㅋ
얼그레이 초콜릿 케이크!!
내가 좋아하는 얼그레이향, 꾸덕한 브라우니가 모여있군 반칙이다 생크림도 있다

스타벅스 얼그레이 초콜릿 케이크



두 번째 ㅋㅋ

스타벅스 얼그레이 초콜릿 케이크


이건 크리스마스 때쯤인가보다
이때는 먹고 인정하기 싫지만 약간 질린거 같았다 ㅋㅋ
레드벨벳 매니아인 사람도 얼그레이 케이크가 더 맛있다고 했음
물론 스벅 레드벨벳이 그냥 그래서일수도 있음

스타벅스 얼그레이 초콜릿 케이크, 크리스마스 레드벨벳


아 근데 또 먹음 😂
번트 치즈케이크도 맛있었다

스타벅스 얼그레이 초콜릿 케이크, 번트 치즈 케이크


이제 스벅 케이크 좀 그만 좀 먹고 그러려고 했는데
토끼해라고 이렇게 귀여운걸 만들어놨으니
한 번은 먹는 것이 인지상정😌

오 근데 역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가 맛있더니만
마스카포네 치즈 타르트🐰 맛있습니다요

스타벅스 래빗 마스카포네 치즈 타르트🐰


캐롯케잌도 맛있네여🥕🥕

스타벅스 당근 피칸 케이크
스타벅스 래빗 마스카포네 치즈 타르트, 당근 피칸 케이크


디저트 먹다보면 에스프레소 마시고 매번 아메리카노 더 마시고 있는 나를 발견 👀

디저트 병에 걸려서 뭔가 밥먹고 먹지 않으면 허전하다
위험하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