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피빈 스파클링 매화자스민 자몽,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어제 마신 커피빈 스파클링 매화자스민 자몽

오우 내스타일이다
내가 쓰던 향수의 향이 느껴진다😌 ㅎㅎ

커피빈 매화자스민 자몽


첨에 밑에 많이 가라앉아있으니까
격렬하게 쉐킷쉐쉐킷하다가 바닥에 떨궈버린 애플민트


책도 좀 읽으려고했는데 두페이지 밖에 못읽었다
하도 가방에 넣고만 다녀서 껍데기가 구겨짐 ㅋㅋㅋ




점심먹고 가까운 스벅에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를 사왔다
오레오 마스카포네 사러갔는데 없어서 걍 이걸로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으아 왤케 맛있는거임



어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오늘도 사옴 ㅋㅋㅋ
오늘도 오레오는 없다.
원래 이름은 오레오 아니고 크런치 쿠키 마스카포네 케이크임

암튼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사옴
어제 너무 맛있게 먹어서라기엔
어제만큼 맛있지가 않다 헛


반만 덜어먹겠ㅅ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안먹었으면 계속 생각났을듯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