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프레퍼스 (preppers)

딱히 다이어트를 위한다기보다
이런 것도 종종 맛으로 먹는 사람인데
무슨 다이어터의 블로그 같다 🙊

내가 이용하고 있는 프레퍼스는 강남구청역 근처에 있다.
배민에 프레퍼스를 검색하면 교대점도 함께 뜨는걸로 봐서 프랜차이즈인거 같다.

첫 번째는 치킨샐러드파스타를 배민으로 시켰는데,
가깝기도하고 해서 금방왔다.
배민에서 7,900 + 배달비 2,500

오 아주 닭가슴살이 살살 녹네
근데 아직도 닭가슴살에 분홍색이 보이는거는
먹으면서도 괜찮은건가 싶으면서도 걍 먹었다


특유의 소스에, 파마산 치즈가루 같은 것도 좀 뿌린거 같고 간단하게 먹기 괜찮다.

치킨샐러드파스타


멀지 않기 때문에 두번째는 비프샐러드파스타(11,900)를 직접 방문 포장 해왔다.
가게는 매우 자그마하고 작은 테이블 3-4개에 창가 바라보고 앉는 좌석 두어개.
키오스크로 주문하면되고, 배달업체 주문도 많이 들어오는 것 같다.

고기가 얇게 저며져있었고,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러운데 내가 예상한거랑은 좀 많이 달랐다.

프레퍼스 스테이크샐러드파스타



지난 번 직접 방문했을 때는 십분여 가는 길에 네이버 오더로 주문을 하보려고했는데, 지금은 주문을 받을 수 없다고하여 그냥 갔었다.

이번엔 가는 길에 네이버로 주문이 되길래 해봤는데
도착 전에 픽업 준비가 완료되었다고 알림이 왔다.
이번에도 치킨샐러드파스타(6,900 : 배달과 차이가 있음)로 주문했다.

팔을 휘두르면서 왔는지 한쪽으로 좀 쏠렸다

치킨샐러드파스타
프레퍼스 치킨샐러드파스타 개봉전😌



비슷하게 해먹을 수는 있겠지만
일단 닭가슴살의 부드러움을 따라가기는 힘들 것 같고
개인적으로 해먹으려면 닭도 익히고, 파스타 면도 삶아야하고 은근 할게 많으므로 간단히 먹고 싶을 때 종종 프레퍼스에사 사먹게될듯하다.

포크명이샐러드 이런 것도 있던데
돼지고기와 명이나물의 조합 상당히 좋아하지만
주문할 땐 땐기지 않아서 아직이다.

비프와사비덮밥도 좀 궁금했지만 고기가 저런스타일이라면 잘 모르겠다. 사진과는 너무 다른 스타일인데..

근데 지금 이걸 쓰면서 아무래도 이상해서 배민 후기의 사진들을보니 스테이크가 저렇게 얇게 저며져있지않다..

내 음식이 뭔가 잘못된게 분명한듯 허헣



암튼 수리남 정주행중 출출한 나의 배를 채워주었다🥹

수리남 하정우 웃기지 마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