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세우유 생크림빵

마케팅인지 어느날부터 연세우유 생크림빵 기사가 보였다.
기사를 읽어보면 거의 먹어볼 기회조처 없는 것처럼 쓰여있었어서😱 시도할 생각조차 하지 않았다.

그런 경험은 하니버터칩 하나로 족하기에 😂

그래도 연세에서 보낸 세월이 얼마인데
의리로라도 언젠간 먹어봐야지하고 잊고있었다. 오늘 문득 갑자기 왜인지 연세크림빵 생각이 났고
배민스토어에 연세만 검색을 해봐도 재고가 딱 있다.
요즘 배민스토어에 편의점들도 입점(?)을 해서 배달이 되더라고
근데 빨리 온대도 좀 기다려야하니까..

지금 당장 먹고 싶어서
코로나 걸렸을 때 자가진단키트 재고 알아보려고 깔아놨던 cu앱 오랜만에 가동!
재고 조회를 해보았다.

뭐 이런식으로 나와서 주변 매장을 검색해보았다.
연세만 검색해도 나오는군ㅋ

Cu앱 연세우유생크림빵 재고 조회


제일 가까운 곳에는 재고가 0이었고
멀지는 않지만 길건너 있는 평소 잘 안가는 편의점에 연세우유생크림빵 재고가 딱 2개가 떴다.

바로 출발 ㅋ
가니깐 딱 2개가 있어서 사옴
가격은 1개 2700원

다른맛은 다 팔린걸 보니 이게 제일 인기가 없나싶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군 🤔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요렇게 들어있다.
마치 햄버거 같다.


크림이 쥬르륵?


#반갈샷 ㅋㅋ
반갈샷 이렇게 찍는거라며

아이스커피랑 냠



앗 제목에서 예상되는 것과 달리 가벼운 이 크림은….
빵봉지에 식물성크림이 눈에 띈다🧐

검색을 좀 해보니 식물성 크림과 동물성 크림이 2:1 비율로 들었다한다.
무게 문제와 유통기한 문제로.. 아하

그래도 완전 가짜 크림빵(?)에 비교한다면 좀 맛있고
레알 생크림빵을 기대하면 그것은 안된다.

요즘 맛있는 빵 가격이 매우 높게 형성되어있으므로
이 정도 퀄리티에 맞는 가격이라고 본다.

라떼 좀 마시려고 우유를 꺼냈는데 ㅋㅋㅋ
웃겨서 찍어봄

마켓컬리 전용목장우유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나도 모르게 뼛속까지 연세인이 되어버렸나보다
는 아니고

아빠가 마켓컬리를 열심히 주문하시는데
빠지지 않는 품목이 컬리 전용목장 연세우유이다

다 꺼내어 봄 ㅋㅋㅋ

연세우유 연세크림빵



아 다쓰고 나니 생각난다.
오늘 연세크림빵이 왜 생각났나했더니
지금이 딱 연고전 시즌이다.

오늘 아침에 누가 연고전에 관한 얘기를 묻더라고 ㅎㅎ나도 이젠 관심이 없는데.. 그래서 그랬나보다!!!

그래도 올해 아카라카는 좀 가보고 싶었다.
요새 워낙 축제 라인업이 화려하다길래
학부때도 크게 열의를 안보였던 행사들인데
늙었나보다 ㅋㅋㅋ


결론
연세우유크림빵은 학뽕이 차오를 정도의 맛은 아니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