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커피빈 신메뉴] 블랙다이몬 바닐라빈 카푸치노 단팥크림라떼 스파클링 퍼플 샹그리아 후기 / 오로라 회원 혜택

주말마다 커피빈 출석을 다시 시작했다.

여기 매장은 넓기도 넓은데 주말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다
나의 아지트 ㅋㅋ

기사에 보니 요즘 카공족이 많아서 No20대존도 나왔다는데 ㅋㅋ
20대 대학생, 직장은 금지하는 카페가 있다고....
나는 20대도 아니고 그렇게까지 오래 눌러 앉아있고 하지도 않지만 참 8시간 앉아있는 사람도 너무하고 No20대존도 너무하다

암튼 ㅋㅋ
이런 형식으로 올리니까 무슨 신메뉴 광고같은데
음료에 대해 궁금한 사람이 있다면 이해를 돕기위해 앱에서 캡쳐떠서 함께 올려보는 것임
 

블랙다이몬 바닐라빈 카푸치노

블랙다이몬 바닐라빈 카푸치노


이건 제1회 바리스타 챔피언스 리그 창작부문 우수작 음료라고 한다.
퍼플오더로 안되고 포스에서 주문해야한다해서 오랜만에 직접 주문을 해봤다.
오로라회원이라고 말을 안하면 오로라 카드로 결제를 해도 할인이 안되는건지
원래 오로라회원 할인이 적용이 안되는 음료인건지
여튼 그랬다.

블랙다이몬 바닐라빈 카푸치노

위에 크림을 호로록 좀 마시면 바닐라향이 슉
근데 블랙다이몬류는 얼음 녹아도 커피얼음이니까 농도가 연해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으니 여름에 종종 시키게되는데
막상 얼음을 먹어보면 맛이 없음 ㅋㅋㅋ

 

에스프레소 단팥 크림 라떼

얘는 신메뉴 나왔다해서 시켜봄
단팥이라니 팥빙수 느낌인가해서 시켰는데 그건 아니고

내 취향은 아니다

에스프레소 단팥 크림 라떼

 
위에 있는 이거 모야
별로 맛이 없어요….

반응형

에스프레소 단팥 크림 라떼

 
 

스파클링 퍼플 샹그리아


오로라 회원에게 퍼플베리 음료 무료 쿠폰을 줘서
오늘은 이걸 마셨다

스파클링 퍼플 샹그리아

탄산수 + 베리청
작년에도 여름에 나와서 이맘때쯤 마셨던거 같은데
달달 시원하쥬 머..
근데 요새 맨날 하루에 두개씩 콤부차 타마셨더니
이제 이런 음료에 상큼 달달류의 음료에 감흥이 떨어짐
좋은건가

스파클링 퍼플 샹그리아


보니까 오로라 쿠폰을 그저께 발급했는데
앱접속을 안해서 쿠폰 온 것도 모를뻔했다 ㅋㅋ

그리고 그제가 말복인 것도 몰랐다 허헛
말복기념 쿠폰이라고 함
고마워요 커피빈 ㅋ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