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학동역 세관사거리 맛집 <루젤라>

 
내돈내먹

학동역 세관사거리 근처 맛집 루젤라에서 저녁식사 후기

 

루젤라 메뉴

 

메뉴가 일단 한식, 양식, 일식이 다 있다. 지금보니 웨스턴 이자까야라고 써있음
암튼 여러 종류를 함께하는 식당을 별로 신뢰하지 않아서 큰 기대를 하지는 않았다.
결론적으로는 생각보다 훨씬 괜찮았다.

 


사시미 정찬


식전빵, 모듬 사시미, 새우튀김, 게살비빔밥, 미역국, 감태


사시미 정찬은 일행중 2명이 시킴

양념게살 넣어서 슥슥 비벼먹는 비빔밥
 

모듬 사시미

새우튀김
 

반응형

파스타

새우, 관자 들어간 파스타
매콤하다.
 

비프 스트로가노프

대표적인 러시아 요리로
길쭉하게 썬 소고기를 볶고 스메타나로 만든 소스와 함께 내는 요리라고 한다.
 

식전빵

커팅한 소금빵
맛있음
 
 
전체샷

 

먹은 메뉴들 다 괜찮았다.
양도 푸짐한 편.

 
 

공간

 
자리가 아주 널찍해서 굳!

사진에 보이는 공간은 아주 일부이다.
주말에 사람 별로 없는 시간이어서 그랬는지 전세낸 마냥 더 좋았다 흣

 

그리고 여기 모임하기 괜찮겠는게
홀에도 약간 요런 자리가 있고

 

룸 

분리된 공간으로 안쪽 공간으로가면
각각 다른 분위기의 룸이 여러개 있다.

 
이날은 아무도 없길래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었다.
 

 

 파티룸 ㅎㅎ
생일파티 장소로 예약이 많을듯하다.

 
체스의 방 ㅋㅋ 
이름은 내맘대로 붙여봄 
여기 맘에 들고

 


샹들리에 있는 거울의 방

 

여긴 그나마 양호한 방 ㅋㅋㅋ

 

여기도 그나마 얌전
달이 떠있는 방

 

 

디저트

 

베이커리류도 종류가 꽤 있다
까눌레도 먹었는데 맛있었다. 특히 딸기!!

 

 

박성훈 셰프

 

훈장도 걸려있음 ㅎㅎ

 

 

첨에 썼듯이 메뉴가 한식/양식/일식 다 있는 것을 보고 긴가민가하기도 해서
엄청 넓은 가게에 인테리어만 화려하게만 해놓은 것은 아닐까 약간의 의구심도 있었으나
맛도 있었고, 쾌적해서 즐거운 식사 시간이었다. 😌
 
잘 유지해서 계속 잘되면 좋겠다.
가까운데 종종 갈 것 같다.

 

잘됐으면 싶은 동네 맛집이라 열심히 써봄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641 펜트힐루 논현 1층

네이버, 캐치테이블 예약 가능

주차가능 발렛파킹

네이버 알림받기 하면 소금빵 쿠폰 증정 ㅋ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