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속터미널 꽃시장 천일홍 부바르디아

평일 새벽 일찍 가면 좋겠지만 나도 이제 백수 생활을 청산해서 토요일 일찍 꽃시장을 방문했다.

토욜 방문은 첨인데 다른 때보다 너무 휑해서 오잉. 했다.

토욜 낮에 마감하고 일욜 휴무라 그런지 비어있는 가게(?)가 많았다.

휴가 시즌이라 더 그런가 싶기도하다.

암튼 많이 돌아볼 것도 없어 금방 사가지고 왔다.

천일홍


어찌보면 열매같은 느낌이 난다. 어떤 것은 길쭉하고 어떤 것은 동그랗고.. 크기도 형태도 여러가지다.

부바르디아

반응형

부바르디아는 부케에 많이 쓰이는 꽃인듯하다.
꽃이 피기 전에 봉오리가 네모난 것도 매력이다.😊

 

티비장에도 화병 올려주고..

하나 더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다 

 

미니 화병에도 꺾인 꽃 남은 꽃들 꽂아주었다.

줄기가 이렇게 가는줄 몰랐는데 상당히 힘이 없다
힘도 없고 자기들끼리 자꾸 엉켜서 다루기가 좀 힘들었다.
그래서 걍 막 꽂아버림 ㅎㅎㅎ
첨에 줄기를 너무 잘랐나 싶은 것들도 있는데 걍 더이상은 손을 못대겠어서 이대로 일단 둔다 ㅋㅋ

천일홍은 몇송이만 꽂고 다른 꽃들이랑 섞어도 예쁠 것 같은데 오늘은 구성이 이렇게!!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