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H&M 입어보기 컬러팬츠/브로드리 앙글레즈 블라우스 흐앤므 아일렛


코엑스에 마실갔다가 흐앤므에 들러봤다.
동양인, 서양인 할 것 없이 관광객들이 많았다.

하긴 나도 일본이랑 홍콩에서도 h&m 매장에 갔었다 ㅋㅋ
왠지 뭔가 다른 아이템이 있을 것 같아서 😌

숏한 기장의 아우터로 입을 수 있는 셔츠인지 블라우스인지를 입어봤고
평소 취향과 달리 컬러 팬츠가 눈에 들어와서 입어봤다.

(위아래로 저렇게 입겠다는건 절대 아니다 ㅋㅋㅋ)


아일렛 블라우스 착용
이거 앱에서 봤는데 실물이 궁금했다.
봤을 때 느낌 : 오모 생각보다 별론데? ㅋㅋㅋ
입으면 다를까? 해서 일단 입어는 봄

어맛 역시 별로야 ㅠㅠㅠㅠ
안에 저렇게 입어서 그럴까 어르신들 여름 자켓 같다 🥲

세트 반바지 있는데 그거랑 입거나 다른 어울리는 반바지랑 입으면 괜찮을 것 같다.

그러나 또한번 입어볼 수고를 하고싶지는 않음ㅋㅋ



이거 보나마나 비칠건데
이날 원피스 안에 속바지를 입고 있었다.
속바지 정리가 잘 안돼서 무릎 위에 자국남 -0-


와 근데 운동 쉰지 오래돼서 그런건지
많이 먹어서 그런건지
나잇살인지 😱😨
나도 몰래 몸이 불어있었다….

암튼 입어보고 이건 아니다 싶었다.
어서 담주엔 헬스장에 복귀하도록 하겠다 ㅠㅠ

와 이건 한사이즈 작은거밖에 없어서 입었더니
음 ㅋㅋㅋ



이날따라 찍어봤는데 바람직하지 못한 입어보기 사례이다 ㅋㅋ

날이 더워서 이 날 작년에 열심히 신었던 쪼리를 개시했다. 잘 안닦아사 넣어놨더라구 ㅠㅠ

나도 담엔 성공적인 쇼핑하고 찍어야지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