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교보문고] 바로드림 매장구매 10%할인 재고확인 방법

 
 
 

한때는 인터파크 도서였나 당일배송도 되고
밤늦게 시켜도 다음날 왔었는데
요즘엔 책 배송이 빨리 안되는 것 같다.

그래서 기다리기 힘든 나는
요즘 서점에 직접 가서 사는 편이다 🏃🏻‍♀️


교보문고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기본 10%할인이 되는데
매장구매는 정가쥬

 

 

그러나

 

매장에 직접 방문한 경우에도
교보문고 웹사이트나 모바일앱에서 ‘바로드림’으로 결제를 하면
온라인 구매와 동일하게 10%할인이 적용된다.


물론 서점에 가기 전에 교보문고 사이트에서 재고 체크를 해보고 가는 것은 필수🤓


반응형

재고 확인 방법

책 상세 페이지에서 매장 재고/위치를 눌러 내가 가려고 하는 지점의 재고를 확인한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구매하기 버튼  >  바로드림 버튼

 
 
 



기준 매장으로 내가 방문할 또는 방문한 매장을 선택한다.

바로드림 유형도 3가지가 있다. -0-


1. 바로드림 S


내가 구매한 유형은 바로드림 S
내가 직접 책을 찾아서 가져가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없다.
책을 이것저것 살펴보고 결정하고 싶다면 서점에 가서 책을 고른 뒤에 바로드림 S로 결제를 하면 된다.
서점에 가기 전에 재고 확인 필수!!
 
 

2. 바로드림 O

이건 구매할 책이 딱 정해져있을 때
서점 가기 전에 미리 주문해놓고
서점에 가서 찾으면 된다.

서점에서 책을 찾아놓기 때문에 1시간 정도 여유를 두면 될 것 같다.



 
 


3. 바로드림 P


이것도 바로드림O랑 비슷한데
비대면으로 찾는 서비스인가보다.
 
 
 
바로드림에서 주문을 했으면
카카오톡으로 온 바코드를 보여주면 끝
물론 바로드림S는 내가 고른 책을 바로드림존으로 들고가야 한다.
 
 


그리고 쇼핑백이 필요하다면 바로드림존에서 책을 받으면서 결제하면된다.
기본은 100원인데 오늘은 책이 무거워서 큰 봉투를 두 개 겹쳐서 담아주었다. 300원.(카드 가능😂)

 

그리고 오늘은 카카오페이 결제 7만원 이상 5,000원 할인이 적용되었다.
종종 결제 페이지에서보면 결제수단 또는 금액에 따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