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홈테이블데코페어 '더메종' @코엑스

잠시 스윽 둘러보고 왔다.

 

전시 일정      |       더메종    COEX       2023. 4.20(목) - 23(일)

시간: 10시 - 19시

4.23(일) 18시 종료

 

들어가자마자 오른 편에 있는 부스
반짝거리진 않지만 제프쿤스의 풍선개 형태를 모사한 촛대

 
어떤 부스에 입장하면 이런 미로가 나온다

 
안쪽 공간
 

 

 

 

평면 메탈로 표현된 장식
 

 

다른 페어에서도 봐왔었는데 괜찮은 아이디어다

 

앤디워홀님 ㅎㅎ



알파카씨들 귀엽고😱

 
 
조화 판매하는 부스가 있었다.

 
더치커피 더치랩
앉아서 마시는 자리도 있음

무슨 트로피인줄 알았다 ㅎㅎㅎ

 


더치커피 담아놓은 병보고
위스키 같은 것을 믹스한 커피인줄 알았지몹니까 ㅋㅋ


그러나 더치커피였고
저도 콜드브루 한잔 했습니당
 

 

 
플랜테리어 관련 부스도 있었고
 

 
식물들이 눈에 들어오는구만

 
도자기, 가구, 소품에 특별히 목적이 있으면 꽤나 볼 것이 있을 것 같은데
오늘은 개인적으로 목표물이 없어서인지 식물만 눈에 들어오고 그랬다.
 
가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같은 것들도 하고 있다.
귀차니즘으로 참여는 하지 않았다 😬

 

복순도가 시음도 하고 있었고,

무자기 리퍼브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었다.

 

참여 업체들은 여기서 확인 가능

 

OnlineExhibition

더 메종의 메타버스 전시관 이머시브 쇼룸에서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를 만나보세요!

www.hometabledeco.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