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밤양갱 탑 오브 탑 황정민 버전 제프프

슥삭숑 2024. 3. 7. 22:23

최근 본중에 제일 웃긴 영상이다 😂😂😂
요즘 인스타에 비지엠으로 밤양갱이 너무 질릴 정도로 많이 들려온다.
그런 중에 눈이 번뜩 뜨이는 질리지 않는 버전을 발견하였다.


황정민의 밤양갱 ㅋㅋㅋㅋㅋ

마지막 부분에 요렇게 킬포도 있고 끝까지 꼭 봐야된다🤣

반응형



유튜버 제프프라는 이 분 정말 발췌 능력과 편집 실력이 대단하다.👍🏻엄청난 집념과 의지가 느껴지는 작품이다.🥹
스승으로 모시고 싶을 정도이다 ㅎㅎㅎ

인스타에서 떠도는 일부 영상 출처가 제프프로 되어있어서 직접 유튜브에서 찾아봤다.
이거 이전에도 많은 작품들이 있지만 밤양갱이 일단 너무 인상적이고…..

보너스로 아이브 키치도 있음


황정민 팬이신가 ㅋㅋㅋㅋㅋ
암튼 앞으로 올라올 또 다른 작품들도 기대된다

황정민의 찰진 발음도 한몫을 한다.
이런건 대체 어떻게 생각해내는건지 🤔
경의를 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