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CU 씨유 편의점 연탄빵 가격 크기 맛

슥삭숑 2024. 2. 21. 23:48

기사를 보고 연탄빵이 궁금하다는 분이 계서서 구매를 하게되었다. 연세우유크림빵이 CU에 판매중이어서 CU앱을 통해 재고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이것도 CU라서 재고 조회를 해볼 수 있었다.

 

“편의점에 연탄이?” CU, SNS 인증템 ‘연탄빵’ 인기

CU가 이달 출시한 차별화 상품 ‘원조 연탄빵’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편의점 디저트 시장이 다시 한번 들썩이고 있다. CU의 원조 연탄빵은 연탄 모양의 빵 틀을 개발한 뒤 특허를 취득한

n.news.naver.com

근데 오늘 이런 기사가 나서 그런지 가까운 곳에는 죄다 품절이었다.

그래서 걍 씨유앱에서 배달 기능을 활용해서 주문을 했다. 품절인 곳이 많았는데 재고가 있는 곳을 겨우 찾아서 주문을 했다. (배민스토어 CU에서도 찾아봤는데 어느 지점에도 저 빵은 없었다.)

배달비는 3000원이었고 10000원 이상 구매해야 배달이 가능하기때문에 이것저것 같이 담았다. 편의점답게 1+1 제품도 많이 있어서 맘에 드는거 추가해서 구매하였다. 배달용 친환경 봉투(200원)은 자동으로 포함된다.


오래걸리지 않아 배달이 왔다. 하필 오늘 눈이 오는데, 죄송합니다.🥹

405는 CU에서 런칭한 베이커리 브랜드(?)인데 리뷰가 괜찮길래 주문해봤다.
아 그리고 농심 빵부장 초코빵 스낵이 생각보다 맛있다. 소금빵 스낵도 있는데 먹어볼 예정이다.

반응형


본론으로 넘어가서 아래 사진이 바로 연탄빵의 모습이다. 이거 어떤 빵집에서 파는거 같던데 그걸 따라만든건지 거기랑 손잡고하는건지는 잘 모르겠다.

일단 빵이 나의 생각보다는 매우 작았다. 저 기사의 사진을 보면 빵이 꽤 커보이는데 빵 들고 있는 사람이 손을 상당히 뻗은 것 같다. 마치 낚시하는 사람이 대어잡은 것처럼 사진찍는 것처럼 ㅋㅋㅋ

빵 맛은 일단 예상했던대로 별로다. 안에 크림도 커스터드 크림 좋아하지만 그닥 맛있진 않다. 크림도 워낙 조금 들었음..
가격은 3600원. 연세크림빵이 왜 인기있는지 알거 같음. 연세크림빵이 일반 베이커리빵보다는 별로여도 연탄빵보다는 훨 낫다고 본다.

그러나 나는 기대하지 않았기 때문에 괜찮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