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커피빈 오로라 혜택 쿠폰 사용 후기

슥삭숑 2024. 2. 13. 18:17


앞에 포스팅에 썼듯이 설맞이 과일세트 쿠폰을 받았다

 

커피빈 오로라 회원님들 선물 혜택 쿠폰 확인!! 설맞이 과일 선물 세트

커피빈앱에 며칠 안들어갔다가 쿠폰을 놓친 기억이 많아서 설인데 혹시나하고 들어가봄 왜냐면 낼이랑 모레 커피빈에서 시간을 떼울 것이기때문! 구런데 웬 걸 ㅋ 뭐이렇게 쿠폰을 뿌리셨네요

je-brille.tistory.com



3장이었는데 자주가는 커피빈을 갔더니 문을 닫은 것이다 ㅎㅎ 심지어 다음날도 설연휴 휴무라고 ㅠㅠ

아닛 유효기간이 다음날까진데.. 그때까지 문을 안연다고...


그렇지만 여기말고도 있으니 선정릉역 매장으로 고고 


설향딸기 아이스블렌디드 주문해서 독서시간을 가졌다


와우 사람 한명도 없고 전용 도서관이당

반응형

 



이제 남은 쿠폰 2장 ㅎㅎ


보니깐 딱 지정된 음료만 되는 것은 아니다
저녁먹고 달달하게 한잔씩 하러 밤마실 고고

왼쪽은 에스프레소에 연유가 들어간 카페수아
그리고 오른쪽 더블샷 샤케라또

이렇게 설연휴를 보내주는구나
안녕 내년에 만나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