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라치 치킨 이강인세트

슥삭숑 2024. 2. 2. 18:59

어휴 지난 사우디와의 경기 생각나네 🤦🏻‍♀️
지난 경기는 너무 새벽이어서 치킨을 먹지 않았고 ㅋㅋ
그 전 경기 말레이시아였나.. 암튼 그 날은 처음으로 아라치에 도전!!

아라치라고해서
아라치아라쵸아라치치쵸쵸쵸 생각났지만 ㅋㅋ
아이라이크치킨의 줄임말이었고…

배민에 시키려고보니 도산공원 근처에 아라치 라운지라는게 있어서 검색해보니 오 꽤 힙한 인테리어의 레스토랑 같았고 ㅎㅎ

아라치라운지 압구정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5 · 블로그리뷰 870

m.place.naver.com

 
이건 또 누가하는 거야하고 좀 더 파보니 삼화식품에서 하는거구 삼화식품이 무엇이냐 했더니 차은우가 광고하던 그 만능간장인가 하는거 나오는 회사구…
삼화식품의 간장은 굽네 교촌 등에서 쓰고있다고하구…
그래서 결국 치킨브랜드를 냈나보군 ㅎㅎㅎ

완전 듣보가 하는 브랜드는 아니니 역시 강인이를 모델로 쓸 수 있구나 싶었다


이강인 세트를 시키면 포토카드를 줌 ㅋㅋ
세트 구성은 치킨 + 사이드(난 감튀) + 콜라
저 밑에 감자칩(?)이랑 치즈볼은 배민 리뷰 서비스 ㅎㅎ

감자칩도 주는 줄 알았으면 세트 안시켜도될뻔했당 헛
감자튀김 섭취 용량초과다 😱


치킨은 튀김옷 두꺼운걸로 추가하는 것도 있는데
굳이 두꺼운 옷을 원하지 않아서 일반으로 시킴
바삭바삭 맛있게 먹음

아라치라운지를 한번 가봐야겠군

12시 넘으면 호주와의 경기가 기둥기고 있다
오늘은 지난번처럼 힘들게 뛰어서 이기지 말고
빨리 끝내버리잣 아자아자
이강인 화이팅⚽️🏃🏻‍♂️😌


+
2024. 2. 18 추가🫣

핑퐁게이트 이후 아라치치킨도 손절 수순을 밟고 있습니다. 내용 참고하세요…

이강인 광고 등 손절 현황

1. 아라치 치킨핑퐁게이트 이전에는 아래 주문내역처럼 이강인 굿즈 세트가 있었다. 이제는 이강인세트에서 아라치세트로 이름이 바뀌었다. 포토카드는 수량이 남아서 증정하고 있는 것 같다

je-bril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