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먹] 선정릉역 일식 유다까 점심정식 구성/가격

유다까는 원래 세관사거리 일식 맛집 이자 학동역 (약간 멀지만) 일식 맛집이었는데

선정릉역으로 이사를 갔다. 집에서 가까웠는데 약간 멀어졌다.


7월 어느날 점심 먹으러 고고! 점심정식을 먹었다.

정확히는 내돈내먹이라기보다 가족돈내먹.....

그것보다 이 블로그에 있는 후기들은 전부 직접 평소에 사먹은 순수 후기라는 것이 중요 ㅋㅋ

 

계란찜과 광어초회

시작!




사시미

 

옴뇸뇸 이날 참치뱃살 정말 맛있게 먹었고

전복도 그 전전날 주문해서 먹은 전복이랑 비교되게 크고 맛있었다 ㅎㅎㅎ

 

스시

 

메로구이


메로구이와 귀여운 단무지

메로구이 맛있는건 말해모해


튀김

소금을 찍어먹는 시스템

 


우동과 알밥

아 너무 배부르지만 마무리!!


아이스크림

(바닐라+팥)

진짜 마지막 마무으리

 


김민종 술도 있구나
이름하여 하늘아래서

듣도보도 못했는데 신기해서 찍어봄

단감이라니 어떤 맛일까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312 하나빌 1층 유다까

11:30 - 22:00

14:00-17:00(브레이크 타임), 21:00 라스트오더

 

미리 예약을 못했고 2시 넘어서 도착할 것 같아서 2시쯤 전화했는데

2시반까지는 식사 주문가능하다고 와도 된다고 해서 언능 갔다.

반응형

 

점식정식 가격

 

점심정식 가격은 45,000원

오랜만에 맛보는 유다까였는데 역시 맛있다.

점심시간 끝날때쯤 가서 그런지 조용했음

 

이날 원래 이즈미가려고 전화했더니 대기가 좀 필요하다고해서

유다까로 갔는데 잘한 선택이었다😚

 


loading